'선진펫 펫마트', 2021년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영예

반려동물용품 전문 프랜차이즈 선진펫 펫마트는 지난 28일 ‘2021년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중소기업 육성 및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 공로자, 지원우수단체를 선정·포상하여 중소기업 경영자 및 근로자의 사기를 고취하고 발전 모델로 홍보해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다.
선진펫 펫마트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로 2012년 1호점 창업을 시작하여 2021년 상반기 기준 전국 1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반려동물용품 업체이다. 또한 사회적 역할을 중요하게 여기며 전국 직영점 포함 전직원을 정규직으로 선발하여 운영 중이다.선진펫 펫마트는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500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회 전반의 분위기를 파악하여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애견용품을 빠르게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 관리와 유통 관리로 상품성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만을 제공한다.
이권형 선진펫 펫마트 대표는 “당사는 단순히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국내·외로 긍정적인 반려동물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빛을 발해 이번 2021년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에 선정된 것으로 생각한다. 아울러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과 공동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