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펫마트, 반려동물용품 24시 매장으로 전환 오픈

2023.04.05

  반려동물용품 전문 프랜차이즈 펫마트 서대구점이 24시간 운영하는 ‘올데이 펫마트’로 전환 오픈했다고 밝혔다.올데이 펫마트는 월~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유인으로 운영되고 이후 시간은 무인으로 연중무휴 운영된다.서대구점은 장난감을 직접 만져보고 시연해볼 수 있는 장난감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정감이 중요한 슬링백 제품을 피팅해볼 수 있다.

또한, 산책용품과 월별 할인행사 제품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펫마트는 전국 약 1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각종 신상품을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통관리된 제품만을 제공한다.

펫마트 이권형 대표는 “변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빠르고 신속하게 대응하여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상생기업 이념에 따라 지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을 수립·운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펫마트 가맹본부 ㈜선진펫은 변화되는 소비 시장에 맞춘 트렌디한 매장 운영 정책을 펼치고 있다. 올데이 펫마트는 부산 구포점을 시작으로 대구 서대구, 시지점까지 지점을 확대했으며, 전국적으로 점포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