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품 대형 할인매장 펫마트 서울홍은점 오픈

2020.01.24

2020.01.24

주식회사 선진펫(대표 이권형)이 만든 반려동물용품 대형 할인매장 펫마트가 서대문구 홍은동에87호점 홍은점을 오픈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10에 위치한 펫마트 홍은점은 대형 프랜차이즈에 걸맞게 대규모 매장에서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는 펫마트는 최근 펫코노미로 불리는 반려동물 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OEM 상품도 꾸준히 개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철저한 품질 관리와 깔끔한 매장 관리, 친절한 서비스를 어떤 매장에서든 동일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2년 대구•경북 오픈을 시작으로 꾸준히 매장을 확장해 온 펫마트는 이번 홍은점을 비롯하여 수도권뿐 만 아니라 지난해 제주도에도 잇따라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단위를 넘어가고 있어 반려동물용품 프랜차이즈로는 최초로 전국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펫마트 브랜드 매장수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들이 더 편리한 반려동물용품 쇼핑이 가능하게 되었다. 반려동물 인구 1,000만명 시대를 맞아 펫마트 홍은점 오픈은 서대문구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부터 반려동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까지 많은 펫팸족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펫마트 관계자(총괄이사 이종성)는 “펫마트를 찾아 주시는 많은 반려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반려동물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통하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라며 신규 오픈한 펫마트 홍은점에 대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발걸음을 당부했다.